매주 토요일마다 괴담회를 합니다

안녕하세요? [잠들 수 없는 밤의 기묘한 이야기]의 더링입니다. 매주 금요일 밤마다 [가끔] 했었던 덧글채팅을 이제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하자고 합니다.

이름하여 잠들 수 없는 밤의 기묘한 괴담회. 그렇다고 괴담회라고 거창한 내용이 다뤄지는 게 아니고, 여기가 기묘한 이야기인만큼 이런 이름이 있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저의 허영심에 괴담회가 되었습니다. 즉 사실은 그냥 채팅이나 다름없다는 말입니다.

참가하시는 방법은 토요일 밤 10시에 되면 제가 포스트를 하나 띄울테니 그 포스트에 덧글로 대화를 하시면 됩니다. 덧글채팅하시다가 티비 좀 보시다가 다시 오셔서 한 마디 하시고, 밥 먹다가 한 마디 하시고 이래도 됩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움이 덧글채팅의 장점이니까 말이죠.

아무쪼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추신] 오늘 갑작스럽게 대타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서 집에 오면 10시 반에서 11시가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단 밤 10시에 포스트만 올려놓고 퇴근하고나서 참가할까 라고 생각했는데, 처음부터 김 새게 해드리는 것 같아서 밤 10시 45분에서 11시 사이에 덧글채팅 포스트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번복해서 죄송합니다.(_ _) 퇴근하자마자 곧장 달려갈게요~!
  1. thering

    그런데 오늘은 밤 11시가 되어야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일단 밤 10시쯤에 만들어놓을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 삼치구이

    트래픽이 장난 아닐거라 예상되는데요...
  3. 박세나

    매우 기대 되요,

    하지만, 공부는..어떡해요?-_-;
    고3이라 불행해요,
  4. thering

    삼치구이님| 다행히도 트래픽이 1기가라서 여유가 있었습니다. 라고 싶었지만 덧글채팅 끝나고 보니 87% 소진되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아이비는 오전 12시에 리셋되는 터라 당분간은 문제없을 듯 합니다.^^

    박세나님| 고삼때 힘드시겠죠.ㅜ.ㅡ 잠시 쉬고 싶거나 마음을 환기시키고 싶을때 놀러오세요~_~
  5. 프레디머큐리

    이거 아직도 유효해요? ㅡㅡ;;;;
  6. thering

    프레디머큐리님| 그럼 한두번의 해프닝으로 끝나시길 바라셨나요? 토요일에 제가 볼일이 없는 한은 계속 유효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