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315화 - 벽

경기도 안양에 있는 한 초등학교에서 겪은 일입니다.

보기

  1. 모래시계

    아자-!
    1등-!
    매일 눈팅만 한 결과-!ㅎㅎ
    1. 원자폭탄

      혹시 끝이 화장실이 아닐까요???
    2. Adu

      원자님 말대로 그럴수도...?
      급했나봐요 ㄷㄷ;
    3. 이유는

      발자국은님내 집까지있는건아닐까염
    4. 이런....

      저기요....저안양에있는초에다니는 5학년초딩입니다.
      혹시 초이름이 머에요?
  2. 졸린곰돌

    ㅎㅎ 2등이 됏네요 ` +_+
    그나저나... 그 발자국의 끝은 어디일까여 ~

    신관으로 점점 이어져서..
    새로운 신관괴담이.. +_+?
    1. 그렇다면...!

      시험지 컨닝페이퍼를 숨긴 비밀의 벽....!!!<응?
      잘 찾아보셧어야죠!!!<<퍽
    2. 해리포터

      아니! 필요의 방이 왜 이곳에!!
  3. 리베

    눈팅만 하다 처음 댓글 남깁니다~
    안양의 한초등학교와 신관생긴 시기가 비슷해서 혹시~;;
    했는데 ㅎㅎ 다른 학교 인가 봅니다~
    오래된 학교 건물은 항상 음침한 무언가가 있죠;;;
    1. 원자폭탄

      맞아요. 신학교는 괴담도 없어서 지루하져
      구학교는 괴담도있어서 좋은데.
  4. 화이리스

    정말 끝이 어딜지 궁금한데요;; 하하;; 무서우셨겠어요
    1. 사랑에지친소녀

      저는그곳이화장실이라고생각한다는....ㅋㅋ몇년동안화장실에못갔을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손님

    가서 보고싶어요 <-
    그런 말도 안될 일이.. 벌어지고있다니..
    혹시 괴기스런 테마를 좋아하는 화가가 한 진행중인 작품은 아니었을까요.. (이런 합리화;)
  6. 은세준

    여명까지... 이어져 있는 겁니다!;; 죄송합니다...
    그나저나 정말 끝은 어디??
  7. Sinablo

    혹시 그 교실안까지 있는 것이 아닐까요??

    은근히 소름끼칩니다....
  8. 여우비

    아 소름끼쳐요 ㅜㅜ
  9. seimei

    아앙~~저런 비슷한 얘기 어디서 본적이 있는 것 같아요..
    귀신도 패턴이 있는 것인가.
  10. 레콘

    석수초등학교인지 삼성초등학교인지.....
    비슷한 시절에 신관이 들어선거 같은 느낌인데요 ㅎ
    박달초일려나.....
  11. 월계꽃

    전에 어느 무속인이 쓴 책을 읽었는데요...지박령이나 뭐 그런 잡령들 중에는 다른 사물에 씌면 모양이 바뀌는 것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멀쩡하던 천장에 물이 새어서 만든 자국이 사람얼굴 모양이고 점점 더 형상이 뚜렷해져 가는 식으로 변한다면 그건 99% 잡귀의 소행이라나 뭐라나...(당시 초딩이던 저는 두려움에 한동안 잠을 못 이루던 기억이...^^)
    1. 보살아들

      제가 보기에도 잡귀가 장난친거같은데....ㅎㅎ 잡귀들이 사람들 놀래키려고..ㅎ 잡귀야 물러가라!!!!! 관세음보살..
  12. 나비

    앗, 저도 안양 사는데 어떤 학교일까요- 궁금하네요.
  13. 윈드토커

    우와;;
    정말 강력하군요!
  14. 하말리엘

    사..삼성초등학교면 왠지 섬뜻한데;ㅛ;[제가 거기 졸업했거든요...]
    1. 진짜요??저두 삼성초등학교나왔는데...저랑 나이차이가 많이 나겠군요 저는 2013년 2월 59회 졸업생이라서...선배님이시군요 ㄷㄷ
  15. ㅠㅠ

    이거 정말 무섭네요 ㅠㅠ
    흑.흑.
  16. 후아

    제가 만안초등학교에 93년도에 입학했었는데...그당시 신관 공사를 했었나?? 기억이 안나네 근데 만안초등학교는 아닌것 같은데ㅋㅋ
    아..어느 학교인지 무쟈게 궁금하다
  17. 호련

    전 석수초등학교 나왔는데...; 92년도면 제가 1학년때;;;그 때 신관이...이미 있었나..?

    오싹합니다..
  18. 죠팽

    저는 서림초등학교 나왔습니다.

    92년도면.....



    .... 우리 학교 92년 5월 6일 설립-_-ㅋㅋㅋㅋㅋㅋㅋ

    전혀 달라 ㅋㅋㅋㅋㅋ
  19. 쥐돌

    전 귀인초등학교.............

    92년이라-_-
    전 93년에 입학했으니 무효!(ㅉㅉㅉ)
    1. elderis

      이야아.. 저도 귀인초등학교 나왔는데. 반갑네요 ㅎㅎ
  20. 치요

    저도 안양 살아요 !
  21. 셜희

  22. 뻬꼬뻬꼬

    으아아아악으아아아악 ㄱ- 맘에들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3. dldmsql

    역시 오싹하네요
    전 해부학실습과 오른손이 가장 무서웠던 ..
  24. 룰루랄라

    그발자국은 당신의 집앞까지 연결되어있는거 아닐까염 ㅜ ㅜ
  25. 취조반장ㅡㅡ+

    스파이더맨이 몰래 찍고간 발자국.. (ㅡ,.ㅡ)

    정말 물같은게 새서 어떤 형상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은듯
  26. 햄짱

    신기하다...가서 한 번 보시고 후기담을 투고해주시는 건 어떨런지... 궁금하네요. 물론 가보고 싶지 않으시다면, 기가 통하고 계신 거니까 절대 가지는 마시구요.ㅎㅎ 밤에 숙직하시는 분들이 가장 무서우실듯하네요.
  27. 정나영

    정말 오싹하네요...
    우리 학교도 먹물을 벽에다가 뿌린 벽이 있는데...
    난 이제 어떻게... ㅜㅜ
  28. 류구레나

    음... 1992년 .. 내가 태어난 날이군;;
    발자국 지금은 어떨까?? 궁금하다 ㅋㅋ
  29. OldDoll

    제가 태어난 해 군요;;; 92년이면,
    거기다 제가 경기도 사람인데 꽤 가까운 광명에 살고 있답니다.
    안양하니까 저는 왜 안서가 떠오른걸까요;;;
  30. ReKHaN

    어머.. 전 태어나지도 않았을 때군요.. (93年生)
    부천 사는데 한번 가보고 싶어요-
    (학교 영어선생님 안양에 사시는데 졸라서 가볼까....)
  31. eby

    만안 초등학교네(안양 국민학교) 요.. 70년대에 거기 초등학교를 다녔던 저는 학교 공중 변소에서도 맨날 귀신 나온다 소동 있었는데..
  32. 류자키

    이야. 멋진 괴담이네요. 깔끔한 기분 ..
  33. l

    나 진흥a에사는데...
  34. 푸들

    아...역시무섭다...
  35. 안양녀

    만안초??울집근천대무섭다.............만안초마니조아졋더군영
    근데92년이면 나 아직태어나기도전이네염ㅎ,.,
  36. 귀혼

    나 안양에사는데 ㄷㄷ
  37. 단발남

    명학초등학교 아닐까요?
    명학초등학교가 92년 경에 신관이라기보단 증축이 되었습니다.
    ㄴ자 건물이었는데 ㄷ자 건물로 증축이 되었죠.
    가을운동회를 하는데 증축공사때문에 공사하는 곳 안에서 김밥을 먹은 추억이 살아나네요.
    1. 눈팅

      저도 명학초 나와서 그때 제가 신관증축하고 바로 4층에서 공부했는데.. 명학은 아니랍니다. 그런게 없었어요~
      그래도 왠지 안양이라니깐 잼나네요~
  38. 휘성

    역시 편의점이었군요
  39. 귀신의재구성

    나는 아이를 업고 있는 귀신이다. 나는 밤만되 면 아이랑 같이 돌아다닌다.
    그리고 2쨰 낫고 3째 낫고 4째 낫고 5째낫고 우리는 가족이 많아져서 발자국도 많아졌다.
    ㅋㅋ 그니까 아이들아 놀라지마렴.
    1. 보살아들

      낫고가 아니고... 낳고입니다.... 잡귀이면 물러갑시다.. 굵은소금 치기전에 ㅋㅋㅋ
  40. 강태공

    저 관양초 다녔었는데..
  41. 보살아들

    잡귀들의 짓인거같네요... 윗분의 댓글 말대로 잡귀들이 한짓일거에요... 그냥 아무렇게 생각하시마시고.. 넘어가세요...ㅎㅎ
  42. s급이야기

    후알고보니 그미소를띄고잇던어머니에모습은 여자애들좋아하는정신병자에 미소엿다 뭐이정도로해두죠
  43. 경기도안양...

    경기도 안양하면 이준영씨가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