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밤기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블로그 메뉴 소개
블로그소개: 잠들 수 없는 밤의 기묘한 이야기(이하 잠밤기)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있는 곳입니다.

자유게시판: 잠밤기에 오시는 분들이 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사실 댓글채팅전용 게시판으로 개설된 곳이었는 데, 생활고에 시달리는 관리자의 아르바이트로 인해 댓글채팅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투고게시판: 잠밤기에 오시는 분들이 겪으셨거나 주위 분들이 겪으신 무서운 이야기(실화)를 투고하는 곳입니다. 투고해주신 글은 관리자의 적절한 편집을 거쳐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에 업데이트됩니다.

키워드로그: 키워드는 블로그 본문에서 주석이 필요한 단어에 대해 (팝업으로) 부가적인 설명을 보여주는 태터툴즈만의 기능으로, 키워드로그는 이러한 키워드들을 정렬하여 보여주는 곳입니다.(키워드로 지정된 단어는 밑줄이 쳐있습니다) 잠밤기에서는 괴담백과사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치로그: 위치로그는 블로그 본문에 입력된 지역정보를 바탕으로, 블로그의 글들을 지역별로 정렬해주시는 기능입니다. 잠밤기에서는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괴담지도를 작성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RSS: RSS 리더기에서 등록할 수 있는 잠밤기의 RSS 주소입니다. RSS 리더기에 RSS 주소를 등록하면 잠밤기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업데이트되는 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명록: 관리자에게 하고 싶은 말을 쓰는 곳입니다.(도를 믿으세요? 이런 류는 곤란합니다)

블로그 카테고리 소개
공지사항: 잠밤기 운영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주로 리뉴얼에 대한 공지사항이 많으며, 잠밤기에 해악을 끼친 존재들에 대한 내용도 많습니다.(에휴...)

만화: 네무키 연재작을 비롯한 공포만화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가끔 공포만화가 아닌 만화도 올라옵니다.(...거짓말이지만)

이토준지: 잠밤기의 정신적 지주중의 한 분이신, 공포만화의 대가 이토준지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백귀야행: 으스스한 이야기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유명한 백귀야행과 작가 이마 이치코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영화: 공포영화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 곳입니다.(공포영화 외에도 기묘하다 싶은 영화도 소개됩니다) 서브 카테고리는 글의 성격에 따라 분류했습니다.

게임: 공포게임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 곳이지만... 관리자의 열악한 환경으로 올라오지 못하고 있습니다.(플스를 후원해주실 분! ...사실 이 말이 하고 싶었습니다)

기타: 그 외의 공포물에 대한 글을 올리는 곳입니다. 서브 카테고리 [기타등등]은 주로 기타 공포물에 대한 글이며, [테스트점]은 공포에 관련된 테스트나 점에 대해 대한 글들이며, [댓글채팅]은 잠시나마 진행했던 댓글채팅에 대한 글들의 모음입니다.

인물열전: 괴담 및 공포계에서 유명한 인물(실존인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들을 소개하는 곳입니다.

괴담 신미미부쿠로: 나카야마 이치로우와 키하라 히로시가 공동집필한 괴담집 [괴담 신미미부쿠로]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괴담 (도시괴담): 우리나라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도시괴담들을 정리한 곳입니다.

실화 (투고괴담): 잠밤기를 방문해주시는 손님들께서 직접 투고해주신 실화를 바탕으로 정리한 무서운 이야기들인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가 올라오는 곳입니다. 잠밤기는 언제나 여러분들의 투고 부탁드리며, 투고는 투고게시판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잡담: 관리자의 잡담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서브 카테고리 [더링]은 관리자에 관련된 잡담이며, [잡담]은 그 외의 잡담에 대한 글들입니다.

환청 스테이션: 노래 속에 들리는 환청, 그러니까 관리자의 사오정같은 귀로 인한 이상한 문구들을 소개하는 곳입니다.(현재 관리자의 게으름이 가장 돋보이는 곳입니다)
  1. 44oka

    ...근데 그 영화 재밌어?
    볼까.하다 말았는데.
  2. 닭띠소녀㉪

    풉,!! 도를 믿으십니까에서 웃어버린-_-ㅋㅋ
    1. 더링

      사실 쓰려던 말은 그게 아니였는데
      정치적인 이유로 변경되었답니다.
  3. elkanine

    오오..히치하이커 열풍이군요. 잠밤기에까지! ㅇㅅㅇ

    영화는 정말 재밌습니다만..... DVD로나 구하실 수 있겠군요.
    왜 단관개봉인건지....[쳇]
    1. 더링

      좋은 영화가 인지도가 적다는 이유로
      단관개봉한 건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4. 미루키

    최근 메가박스에서 개봉했다는 이야기 들었어요.
    제 친구는 벌써 또 가서 봤다는...
    저도 다시 보고 싶네요 ^^
  5. feveriot

    개인적 관심은 만화, 이토준지, 영화, 게임, 괴담 신이대 쪽이군요. (괴담은 당연..)

    근데 갑자기 또 질문인데..
    더링님, 화이트데이는 해보셨나요?
    1. 더링

      (당연한 이야기지만) 정품으로 사서 즐겁게 했답니다.^^
      그래픽을 보강해서 차세대기에 리메이크해도 괜찮을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불법복제때문에 빛을 못본 비운의 작품이죠.ㅜ_ㅡ
  6. zerror

    환청 스테이션: 노래 속에 들리는 환청, 그러니까 관리자의 사오정같은 귀로 인한 이상한 문구들을 소개하는 곳입니다.(현재 관리자의 게으름이 가장 돋보이는 곳입니다)

    ...시정하시오 13번 올빼미!!!(틀려!)
  7. 판피린

    오랬만에 찾아왔습니다~ 히치하이커라면 당연히 타올! 이태리타올 아이콘을 주십시오.

    환청 스테이션: 노래 속에 들리는 환청, 그러니까 관리자의 사오정같은 귀로 인한 이상한 문구들을 소개하는 곳입니다.(현재 관리자의 게으름이 가장 돋보이는 곳입니다)

    ...소개만 하는게 아니고 그 음악을 청자에게 세뇌시킨다는 것이 큰 문제입지요.

    살균세탁 하셨~나요 하우젠~
    살균세탁 하셨~나요 하우젠~
    살균세탁 하셨~나요 하우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