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 3편, 4편 동시 제작중

밀라 요보비치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폴 앤더슨은 속편 2편을 동시에 준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작년 레지던트 이블 2가 개봉된 후, 3편인 [Resident Evil: Afterlife]를 호주에서 촬영한다고 밝혔는데, 타이틀 미정의 4편은 일본에서 촬영한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련링크] [레지던트 이블 3] 나온다

덧붙여 전작에서 주연을 맡은 밀라 요보비치가 4편까지 출연할 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1. atwill

    대왕 기대. 빨리 나왔으면.>_<
  2. From.BeyonD

    이 여자 참 묘한 매력이 있단말야. ㅋ
  3. ramona

    1은 참 재밌어서 케이블에서 해 주는 것 몇 번이고 봤건만
    2는 정말 실망;
    3은 과연.....
  4. waitfor

    전 2도 재밌게 봤는데.. 1도 물론 재밌었구.. ㅎㅎ
    기대되는군요
  5. Ryuha

    전 1은 재미있게 보고 2는 실망... 오디드 페르 나온대서 무지 기대하고 봤더니만...
    (오디드는 3에 또 나올까요?)
  6. seimei

    음...저것도 이제 13일의 금요일처럼 자꾸자꾸 나오는건 아니겠죠?
    밀라 요보비치 이뻐서 좋아하는 시리즈인데...
  7. 대뇌직격

    오오!! 엄청 기대중!!! 얼렁 나와랏!!
  8. ~~레지던트이블★!짱짱!★~~

    아 레지던트 이블이란 영화는 정말 액션 스릴 넘게 봤는뎁 ㅋㅋ
    레지던트 이블1:액션 스릴 있게 매일 보고있음ㅋㅋㅋ
    레지던트 이블2 아포칼립스:이영화!!!!! 약간 실망 별로 액션씬도 별로 없고 스릴도 없구..ㅠㅠ
    그리고 더욱더 허무한건..!! 엄브렐라 병원그쪽에 있는 도시에 핵폭탄 갈기고 끝나고 정말 실망 ㅠㅠ
    레지던트 이블3 애프터라이프: 이영화 왠지 전편 2편보단 더욱더 기대되는데......
    제발 더욱더 스릴감과 액션씬 스토리가 이어지길........
    근데 이거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이거 바이오하자드(해저드)이게임 보고 만든거라던데.... 근데 정말 좀비매니아 들에게 추천하고픈 영화!!! 고무인간의최후,데드얼라이브!! 글구!! 빠질수 없는영화 ㅋㅋㅋㅋ 바로!!!!!!!!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꼭 보세욧~~ ㅋ 너무 말을 많이&#50043;죠 ㅈㅅㅈㅅ ㅠㅠ 너무 흥분한 바람에 ㅋㅋ
    글구 제글에 공감한사람들 많이많이 올려주세욤~~ 꾸벅(_ _)꾸벅(--)ㅎㅎ
  9. 웨스커형~

    에프터 라이프가 아니라 멸종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