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코 이마의 오리엔탈 판타지 [몽환야화]

제목: 몽환야화

원제: 환상판타지[幻想ファンタジー]

작가: 이치코 이마외 5인

출판: 이메일[해적출판사]

가격: 3800원

비고: 3권까지 발매. [국내엔 2권까지 번역]



코믹 아이즈에 연재되었던 이치코 이마의 오리엔탈 판타지의 느낌이 물씬 나는 [해변의 노래]는 코믹 아이즈가 휴간되는 바람에 연재가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잡지는 휴간되었어도 [해변의 노래]는 동인지의 형식으로 나오게 되었는 데, 그것이 바로 이번에 나온 [몽환야화]입니다.



코믹 아이즈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이치코 이마의 일러스트를 커버로 하여, 코믹 아이즈의 작가 6명의 단편들을 수록한 이 책은 몽환야화에 걸맞는 꿈처럼 기묘하고 환상적인 이야기들을 제공합니다. 역시 눈여겨 볼 작품은 이치코 이마의 [해변의 노래]겠죠?



그밖의 미청년들이 등장하는 삼국지나, 소원을 계약하지 못해서 계속 지상에 체류중인 악마의 이야기등 여러가지 기묘한 이야기가 볼만합니다.



[추신] 이치코 이마 걸작 단편집으로 나온 [해변의 노래] 이거 번역 누가 한겁니까? 번역한 사람은 강이랑 바다랑 구분도 못하나 보죠? 분명 한자도 江이고 극중에서 강에 대한 내용인데, 왠 [해변]인지 다음판부턴 [강변의 노래]로 바뀌었으면 합니다.
  1. 가야수련

    우오오오오오오!!!
    (왠일로 1등이라서 포효하고 있음 -_-)
    오호, 해적판이지만 한번 보고 싶네요.
  2. 예지맘

    ㅠ.ㅠ 저도 보고 싶어요.
  3. thering

    가야수련님| 우오오~ 오랜만의 1등 축하드립니다.^^ 해적판이라서 종이질이 참 뭣합니다만, 역시 이치코 이마선생의 작품이라 안 살 수가 없습니다. 교활한 이메일.-.-

    예지맘님| 저는 3권이 보고 싶어요.ㅜ.ㅜ
  4. shushu

    "옷 오늘 사러 가야겠다!" 싶었는데 해적판이네요, 이런.그런데 대원에서인가 나온 (사놓고도 모른다;) 해변의 노래에서 이어지는건가요? 표지를 보니 그럴 것 같기도 한데..(생각해보니 해변은 나오지도 않는데 해변의 노래라고 했군요;)
  5. thering

    shushu님| 네, [해변의 노래]에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엔도 나오고, 슬리자도 나오는 하백의 이야기죠. 이거 은근히 재밌는데, 따로 모아서 단행본 2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6. shushu

    방금 사고 왔습니다 :-/ 안사려고 했는데 표지 보는 순간 안살수도 없고..결국 T-T
  7. thering

    shushu님| 저도 도매점에서 봤을때, [이거 해적판이잖아] 하고는 안 사려고 했는데, 나갈때 보니 이미 손에 들려있더군요.[훔친 거 아님;;]
  8. 우주인

    우와! 이런 좋은 정보가! 늘 놀라면서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