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Kei

    우연찮게 알게되어 왔는데 앞으로 잠못드는 밤에 종종 들를거 같네요. 그럼 잘 부탁드릴게요.
  2.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3.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4. 괴담은 아닌데, 최근 Missing 411 이라는 프로그램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국립공원에서 미스테리하게 실종된 아이들에 대해, 10년 이상의 경찰 경력을 가진 David Paulides 라는 사람이 실종 케이스들을 통계적으로 분석한 내용을 집대성해 발표한 것인데, 놀랍게도 그 실종 케이스들 사이에 미묘한 공통점들이 있다는 겁니다.
    1) 부모 또는 사람들의 근처에 있다가 수분 이내의 짧은 시간 사이에 시야에서 사라짐. 그리곤 실종.
    2) 실종 당시 장소는 대부분 도시지역 보다는 국립공원이나 그에 준하는 자연 지형이 더 많은 곳.
    3) 시체 또는 생존한채로 발견된 곳은 아이는 물론 성인들도 접근하기 어려운 지형을 가진 곳이며,
    대부분 실종 당시 마지막으로 목격된 곳보다 고지대였음.
    4) 생존 아이들중 일부는 미스테리한 할머니, 또는 늑대, 또는 곰이 자신을 그곳으로 데려갔거나 보호해 주었고, 베리나 물을 가져다 주었다고 함.
    5) 이러한 패턴의 실종 사건이 비교적 빈번히 일어나는 숲, 호수, 국립공원이 있음. 일정한 패턴이 존재.
    이런 식입니다. 저는 공학을 전공한 사람이고, 기본적으로 회의론자라서 이런걸 전혀 믿지 않습니다만, 재미삼아 보던 잠밤기의 몇몇 산 속 실종 스토리들이 우연치고는 묘하게 겹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장산범 관련 괴담도 묘하게 비슷한 케이스들이 보고되서 신기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혹시 실화 괴담들 중 비슷한 이야기가 더 있을까요?
  5. ㅇㅇ

    안녕하세요. 괴담 재밌게 보다가 투고합니다.

    저는 서울사는 대학생인데요.
    지난 몇달 동안 생활패턴 때문에 새벽 4시 넘어서 잠드는 일이 많았습니다.
    저는 가족들과 함께 복도식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제가 가족 중 가장 늦게 잠들게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부턴가 새벽 3시 40분쯤이 되면 복도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서 귀를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무슨 소리냐하면 다른집 현관문을 누군가 손으로 쾅쾅 두들기는 소리였습니다. 그것도 아주 세게요.
    이상한 것은 그 시간대가 되면 사위가 조용하기 때문에 복도에 누가 지나가기만 해도 발소리가 들리는데, 현관문 두들기는 사람은 발소리가 없던 것입니다.
    오는 소리도 가는 소리도 나지 않고 현관을 쾅쾅 아주 크게 두들기다가 그냥 소리가 사라집니다.
    누군가를 부르는 건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것이 매일 비슷한 시각 며칠동안 반복되어서 가족들에게 말했지만 잘못들은 것이 아니냐, 귀신 소리아니냐고 농담을 할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매일 반복되고 몇주 후, 늦게 잠든 엄마도 그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녹음을 해서 작은 소리로나마 친구들에게 들려주니 다들 이상해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이상합니다.
    매일 새벽 세시 사십분경 누군가의 집 문을 쾅쾅 두들기다가 사라져버리는 사람은 대체 누굴까요?
    그 소리는 제가 늦게 자던 몇달동안 반복되었지만, 지금은 생활 패턴이 바뀌어서 그 소리를 들을 수는 없습니다.
    아마 요즘도 그 집 문을 쾅쾅 두드리고 있을 것 같습니다.
    1. 더링

      장문의 글 투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고하신 글은 조만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무더운 여름날 더위 조심하세요~
    2. DalZzang

      음 이거 보니 마지막 한줄에
      “그 집 문을 쾅쾅 두드리고 있을겁니다”
      ‘그 집’이라고요?
      이사가신걸 말하시는건지
      타인의 괴담인건지;;
  6. dldmd

    안녕하세요! 괴담보다가 들렀는데 너무 재밌어요! 괴담 이야기를 좋아하는데 양도 어마어마하고... 잘보고갑니다 ^,^
    그런데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여기 있는 내용들을 제가 활동하는 카페에 퍼가도 될까요?
    당연히 출처는 밝히구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1. 더링

      출처만 밝혀주시면 괜찮습니다.
      무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