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링] 나카다 히데오감독

감독님 의외로 귀여운 면이...

[링크] 방구석 말없이 서있는 귀신이 칼 든 살인마보다 더 충격적

오늘 올라온 인터뷰입니다만 중요한 건 인터뷰가 아니고 바로 인터뷰에 삽입된 나카다 히데오감독의 사진!

사마라를 위해 연기를 보여주는 것 같은 데, 표정이며 포즈가 너무 깜찍한 거 아닙니까!

사실 여태까지 나온 나카다 히데오감독의 영화 DVD들은 셔플이 굉장히 부실해서 메이킹 필름같은 게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 [링2]의 DVD에 수록될 메이킹 필름이 기대됩니다.+_+(설마 메이킹 필름이 안 실린다던지, 메이킹 필름에 감독이 안 나온다던지 하는 일은 없겠죠?)
  1. 레스톨

    항상 일본이나 한국쪽 디비디를 사다 보면 실망스러운게 할리웃 영화에 비해 서플이 너무나 형편없다는 겁니다. 감독 코맨터리 달려 있는걸 찾기 힘들정도죠. 전번에 한국영화 디비디를 세편을 샀는데 그중 코맨터리가 붙어있는건 "지구를 지켜라" 하나뿐 ㅡ ㅡ; "인정사정볼것 없다"는 디스크는 두장인데 서플은 아예 없더라구요.
  2. thering

    레스톨님| 그렇습니다. 셔플이 너무너무 빈약합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디비디는 요새들어 괜찮아졌습니다만 여전히 일본 디비디는 셔플에 대해서 거의 포기하게 만들죠. 특히 개인적으로 [링 컴플리트 박스]에 화질개선보단 셔플이 추가되길 바랬는데, 인터뷰는 커녕 배우소개와 포토갤러리뿐인 셔플을 보고 거의 기절할 지경이었죠.:ㅁ:
  3. 딩딩

    정말 포즈가.....귀여우시군요. 그리 무서운 영화 만드시는 분이.
    DVD에 서플먼트로 코멘터리나 인터뷰가 잘 수록될 수 없는 이유는
    제작사가 힘이 약해서일 수도 있어요- 섭외의 어려움이랄까 ㅜ_ㅜ
    시장 자체가 워낙 열악하다보니까.. 흑;
    주성치님 영화에 제대로 된 코멘터리나 인터뷰가 수록되길 바랄 뿐예요
  4. 안졸려

    감독님 다크써클이 거의 팬더 수준이시군요
    인터뷰 내용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5. 신나라

    서플로 나카다 히데오 주연의 링 외전 같은게 실린다면 배꼽잡고 볼텐데...
  6. seimei

    저 사진 보니까 감독님 무지하게 피곤하셨나봐요.
    밤샘작업의 고통이....
  7. soyou

    살인마나 좀비가 칼 들고 쫓아오는 것보다 ‘링’의 사다코처럼 주인공 뒤에 가만히 서 있다든지, 방 구석에 서서 벽을 긁고 있는 귀신이 더 ‘리얼’하다. ... 에서 "방 구석에 서서 벽을 긁고 있는 귀신이 더 리얼하다"가 왜 이리 웃긴지
  8. 대뇌직격

    제가 보기엔 "이 자식들아!! 컷!!! NG!!" 라고 외치시는 것처럼 보입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