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2]
프로듀서 월터 F 파커스는 [링3]는 소규모로 친밀하게 제작하고 싶다고 말해, 속편은 저예산으로 제작하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또한 전작들의 주인공인 나오미 왓츠는 속편에 계약하지 않아, [링3]는 저주의 비디오를 목격하는 새로운 캐릭터의 이야기가 된다고 합니다.
# 왠지 저예산하니까 [링] 시리즈도 [13일의 금요일]같은 시리즈물로 전략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하여 초능력자 대 사마라!, 지옥에서 돌아온 사마라! 급기야 우주에 간 사마라(제이슨 X)까지... 어쩌면 같은 리메이크 동기인 [그루지]의 [가야코]양과 출연하여 사마라 대 가야코까지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_)
멸치
뭐 계속 나오네-_-;;;;;;
날개
아들역을 맡은 아이도 좀 징그러울 정도로 어른스러워서..;;
암튼 아주 나쁘진 않지만 재미는 없는 영화였습니다.
착하지
링2의 사마라는 사다코보다는 검은 물밑에서의 징그러운 애귀신하고 더 닮은 듯 했습니다,,,우물씬도 더 스펙터클해지긴했지만 역시 일본버젼이 더 기묘하고 좋더라고요,,,
karma7
저도 링 시리즈 영화부터 드라마 까지 다봤는데 이번이 그렇게 강한것은 없어도 구성이나 스토리는 깔끔하던데
From.BeyonD
부디... 80년대도 지났으니 그런 짓 안 했으면. ㅠㅠ
크로우
trick
테레비에서 나오는 그녀를 저지하기 위하여 나홀로집에식으로 트랩을 짜면...코미디가 되려나.
대뇌직격
현재 특촬물 '우주괴수 사다코맨 시리즈' 를 기다리고 있는중. 두근두근.
seimei
세상에 사다코같이 한이 서린 원령을 제이슨과 동급으로 만들어버리다니, 나참 미국인들 상업정신이란, 참...
착하지
착하지
사다꼬
읽어보니 제 닉이 참..거시기하네요;;먼가 난감해지는 기분^^;
어쨋든 방가~ ㅋㅋㅋ
나홀로
S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