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준지 [토미에] 신 시리즈 개봉

2002년 토미에 최종장 [금단의 과실]로부터 3년 후. 토미에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올해 4월 9일에 개봉되는 토미에의 새로운 시리즈는, 헐리우드의 잇따른 프리퀼에서 영감을 따온듯한 토미에 BEGINNING과 시리즈의 장기화를 노리는 듯한 토미에 REVENGE로 시리즈상 처음으로 동시개봉되는 작품들입니다.

사실 점점 흥행이 부진해가던 토미에 시리즈의 이번 감독은 탄탄한 드라마를 인정받았던 토미에(1998)와 이토준지 실사영화 최신작인 울부짓는 배수관(2004)의 감독을 맡았던 아타루 오이카와감독이 맡아, 제법 기대되기도 합니다.(문득 나이트메어 후속작들의 변질을 보다못한 웨스 크레이븐이 생각납니다)

토미에 BEGINNING

[시놉시스]
이미 황폐해질대로 황폐해진 폐교에서 열리는 동창회. 하지만 동창회에 온 사람은 레이코(코믹스 1권 첫화의 친구일 듯)와 켄이치뿐이었다. 시끌해야할 동창회가 그렇게 된건 카와카미 토미에로부터 시작된 일이었고...

12년 전인 1987년, 3학년 C반에 카와카미 토미에가 전학온 후,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토미에 REVENGE

[시놉시스]
한밤중에 산길을 운전하던 스마와에는 갑자기 앞에 나타난 무언가를 치고 만다. 당황하며 근처를 둘러보던 스마와에의 눈 앞에는 긴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가린 알몸의 소녀가 나타났다.

그 소녀는 왼쪽 뺨의 점을 제외하면 어디선가 본 듯한 얼굴이었는데...
  1. 신나라

    아이~ 우리 사랑스러운 토미에씨가 돌아온게로군+_+
  2. From.BeyonD

    망가지던 나이트메어를 보다 못한 웨스크레이븐이라 적절한 표현인거 같구만.
    아주 심금을 울리는 명문이야.
  3. thering

    신나라님| 최종장을 끝으로 토미에 영화화가 막을 내릴 줄 알았습니다만, 역시 토미에만한 소재가 없기에 다시 부활한 듯 싶습니다.

    From.BeyonD님| 이힛~ From.BeyonD형님께서 이렇게 칭찬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4. mari

    어쩐지 상관없는 포스팅에 이런 답글 다는 것도 민망하지만, 상영회에 참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세!
  5. thering

    mari님| 오오~! 왠지 대한민국의 실업율을 미약하게나 촉진시킨 것 같습니다만, 상영회를 위함이니 괜찮다고 생각중입니다.+_+
  6. 제길삐삐

    오~ 이거 참 흥미롭네요..
    하지만 토미에와 별로 안닮은것 같아..
    이토준지님의 만화속에서의 토미에가 현실 세상으로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나..
  7. seimei

    아, 재미있겠다ㅜㅜ
    전 토미에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어찌되었던 악녀아니면 힘쎈 여자가 환영받는 세상 아니겠어요.
  8. 신나라

    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
    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
    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
    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
    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사랑스러운토미에
  9. 클린;)

    오늘 검색하다가 봤는데 주인공이 유리가면에 히메카와 아유미 역 이었던 분이시더군요! 하하하 생각나서 다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