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TOP 10[실화부분]

문득 실화 카테고리를 둘러보다가 2004년 실화부분 TOP 10을 뽑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한번 해봤습니다. 우선 선택한 10편이 가장 무섭다라는 의미에서 뽑은 것이 절대 아니며, 투고하신 분들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어서 뽑은 것도 절대 아닙니다.

기준은 잠밤기내에서 얼마나 센세이션을 일으켰냐. 또 얼마나 유니크한 소재인가.를 우선적으로 생각해서 뽑은 것임으로 여기에 올라오지 않으신 분들도 서운하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열 손가락 깨물면 안 아픈 손가락이 없듯이, 전 2004년에 올라온 119편 모두 좋아하고 무서워하니 말입니다.^^

그럼 TOP 10 시작합니다.[번호순으로 정렬했습니다]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03화 - 가위눌림
아직까지도 잠밤기에서 화자되고 있는 [가위눌림, 일주일만 하면 달팽이(님)만큼 깬다]가 나오게 된 이야기입니다.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07화 - 아버지의 꿈
오래 전에 했던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인기투표에서 1위를 했던 이야기입니다.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20화 - 꿈속의 여자
이야기도 상당히 무섭지만, 후일담이 더 궁금해지는 이야기...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23화 - 그네
이야기도 상당히 무섭지만, [지금은 중단된] 덧글채팅의 시초가 된 글입니다. 중간에 난입한 분의 댓글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52화 - 아빠를 살린 꿈
세상의 중심에서 효성을 외친 꿈이랄까요?^^파란만장소녀님의 기묘한 효성에 감복해서 초이스!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58화 - 수박
괴담을 넘어선 하드고어 이야기...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78화 - 달마
방송매체에도 소개된 달마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실제로 효과를 보신 분의 체험이라서 선택했습니다.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83화 - 의자 세 개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사상 처음으로 그림으로 진행된 이야기입니다. 투고해주신 disaster님의 센스에 한표!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93화 - 반전
제가 미친 척하고 각색했던 반전 이야기인데, 의외로 반응이 좋아서 놀랬습니다.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제110화 - 무당
당신에게도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에서 가장 댓글이 많이 달렸던 이야기입니다. 참고로 투고해주신 분은 호러타임즈의 최고운영자이신 분[이럴때 한번 호러타임즈 광고 합니다.( -_)]

[링크] 나의 블로그톱 10
  1. 알루미나(드레스가면)

    다시 봐도 다들 인상적인 이야기네요. ^^ (신이대 번역은, 읽기는 몇 편 읽었는데 게을리즘 때문에 아직 한 편도 우리말로 옮기지 못했습니다. ㅠㅠ 더링님 블로그에 투고하기로 약속드렸더라면 정말 큰일날뻔 했네요. ^^;)
  2. MaRiA

    아, 다들 새삼스레 기억나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의자 세 개' 라는 글이, 중간에 삽입된 그림때문에 두배로 무서웠었어요=_=;;뭐랄까;;..실화도 실화지만 그림의 분위기 또한 무시할수 없는 공포심을 안겨줬었던;ㅂ;....으흑
  3. snoopy

    what is this???
  4. snoopy

    I don't understand tout ce que vous dite
  5. snoopy

    c'est quoi blog top 10?
  6. thering

    Sorry- I can't French. I'am Korean
    1. ReKHaN

      can't 다음에 speak는 안써도 되는 걸까요??
    2. shuu

      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This is the top 10 of most scary story in this blog
  7. 릴리트

    공포의 프랑스어;;(흠칫한다) 어째서 이런 데 출몰하는거죠..
  8. 복숭아

    저 프랑스분 아무래도 여기 놀러오는거 재미들린듯..
    더링님 답글 크게 다세요 쿠쿠..=ㅁ=
    "Nous sommes coreens.Nous ne parlons pas francais."
    악상은 표기 못했습니다만 뜻은 통할거에요^^
    (우린 한국인입니다. 우린 프랑스어 못해요~~란 뜻의 초간단 문장;;;)
  9. 판피린

    오옷~ 더링님이 영어를 쓰셨다 =ㅁ=
    릴리트님/ 아마도 더링님이 기획하신 특집 코멘트 괴담 이벤트일지도 모릅니다... (아님 말구요 -_-)
  10. 제길삐삐

    음.. 무섭습니다..
    어쩌면 잠밤기의 인기를 시기한 귀신이 와서 프랑스어로 답글을 달고 있는지도..
    후후.. 아니면 진짜루 판피린님의 말씀대로 [더링님이 단독 기획하신 특집 코멘트 기담 이벤트]일지도.. (써놓고 보니 엄청 긴 이름이었군요.)
  11. 달의축복

    ㅎㅎㅎㅎㅎㅎ 프랑스 분이라;;덜덜덜-_-);;
    저 분 이 블로그 오는데 재미드셨군요..ㅎㅎㅎ
    그나저나 아버님의 영어라...신선한데: ) [왠 반말이래-ㅇ-);;]
  12. thering

    알루미나(드레스가면)님| 저도 다시 읽어보았는데도 불구하고 온 몸에 소름이 좍- 돋았습니다.^^ 그나저나 괴담신이대 상영회를 생각중인데...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워낙 게으르니]

    MaRiA님| 저도 투고게시판에서 [의자 세 개]을 맨 처음 보았을때, [이건 혁명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릴리트님| 제가 좀 파리지엔느같은 스타일이 아닙니까~[여기저기 비웃는 소리가 전세계에 울려퍼짐.ㅜ_ㅡ]
  13. thering

    복숭아님| 더링을 영어로 치니 나오는 사이트가 여기고, 배경도 붉은 게 호러적이라서 영화 [링] 사이트로 알고 계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_) 그나저나 작문해주신 구문, 정말 감사드립니다.(_ _)

    판피린님| 으하하핫- 저게 제가 할 수 있는 외국어의 한계입니다. 그런고로 음모론은 실패이신 듯.( -_)

    제길삐삐님| 세계로 가는 잠밤기! 이제는 우주인이 와서 댓글 달고 가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그러고보니 우주인님이 여기 오시는 걸로 아는데...]
  14. thering

    달의축복님| 일설에 의하면 저 것도 대리인이 대신 써줬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잠밤기 엑스파일中)
  15. 이름없는자

    프랑스어라니 ㅡㅡ;;
    한국어도 제대로 이해못하는 저로써는 대략 난감;;
  16. 토미에안녕

    프랑스어...
    아닌데?
    영어...쓰는것 같음..;;
  17. 연두와 초록이

    무섭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