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 VS 제이슨] 속편 기획중!

[13일의 금요일]의 살인마 [제이슨]과 [나이트메어]의 [프레디]를 대결시킨 [프레디 VS 제이슨]의 흥행을 이어받아 새로운 대결 기획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프레디 VS 제이슨 VS 애쉬] 라는 새로운 기획은 프레디와 제이슨에 [이블데드]의 주인공 [애쉬]가 등장한다는 아이디어입니다.

제작사인 [뉴 라인 시네마]는 [이블데드]의 감독이며 판권을 가지고 있는 [샘 레이미]와 애쉬의 렌탈 사용을 둘러싸고 교섭중이라고 합니다.

기획이 실현되었을 경우, 애쉬에는 [블루스 캠벨]이 역활을 맡게 되겠지만 [샘 레이미]감독이 맡지 않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헐리우드 리포터잡지에 의하면 [뉴 라인 시네마]는 애쉬와의 대결이 실현되지 않아도, 신 캐릭터를 등장시켜 [프레디 VS 제이슨]의 속편을 성사시키고 싶다고 합니다.
  1. 판피린

    이번에는 또 누구를 끌여들어서 망가뜨릴려고 저러는지 -_-
    AvP도 이러면 안되는데...
  2. 검은머리소녀

    별로 안무서웠던거 같은데...잼있을까나...???????
  3. Felix

    흥행했다고? 말도 안마ㅓ댐ㄴㅇ라ㅓㄴㅇㅁㄹ;;;
  4. 예지맘

    안볼랍니다..-_- 프레디 vs 제이슨도.. 비위가 약해서..
    쩝..
    피 튀기는 것 보다는..
    왠지 음산한 동양 귀신이 좋습니다요...ㅠ.ㅠ
  5. roo..

    어머나 왜들 이리 반응이 안좋죠?
    저는 '애쉬'란 이름에 그만....푸헤헤헤~웃다가 두근두근 재밌겠다 기대만빵!상태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블데드 시리즈...특히 자체 페러디 3탄의 광팬인지라...
    흙흙..열라 재밌어야만 해요. 그 캐릭터 대립 구도라니...원츄.
  6. 판피린

    우리나라는 남기남감독을 모셔서 홍콩할매귀신 Vs 빨간마스크를 찍는겁니다!
    아니면 사다코 Vs 카야코!!!
  7. thering

    판피린님| 저도 이번 주말에 보고 왔는데, 프레디한테 깨지던 제이슨이 참 안타까워보였습니다. [13일의 금요일] 시리즈가 진행될 수록 별 희안한 수단에 다 당해서 살인마의 자존심이 떨어질대로 떨어졌었는데 이번 같은 동류한테 당하다니 흑흑.

    검은머리소녀님| 이 작품은 공포영화로의 스릴보다는 두 캐릭터가 나온다는 이벤트적인 면을 높게 사야될 것 같습니다. 공포영화보다는 액션영화로 보면 볼만한 것 같습니다.

    Felix님| 허헛. 흥분했구먼. 사실 [흥행]했다는 이야기는 물건너 바다건너 쌀나라 이야기고, 우리나라에선 저 시리즈가 제대로 개봉한 적이 거의 없으니[라스트 프라데이랑 제이슨 X정도?] 아무래도 흥행은 무리겠지. 대신 에일리언 대 프레테터는 시리즈 모두 개봉해서 지명도가 있으니, 흥행할 것 같아.
  8. thering

    예지맘님| 그래도 전 시리즈들에 비하면 고어성이 약합니다. 그렇게 잔인한 장면도 없고 오히려 웃긴 장면도 있죠...(-_-)a 아무래도 괴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슬래셔영화보단 동양권의 공포영화를 선호하시기에 혹평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roo..님| 으하핫. 저도 [이블데드]를 좋아합니다. 2편도 개그스러운 분위기가 있었지만 3편으로 가면서 매우 유쾌해졌죠~! 과연 이 시리즈가 성사된다면 어떤 난도질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_+

    판피린님| 오우~! 굿 아이디어이십니다~!!! 개그콘서트 멤버랑 그만 노시고, 정말 저런 작품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우뢰맨 VS 반달가면] 이라던지... 오오, 누가 제작 좀 해줘요~!
  9. 나이쿤=nykkun

    샘 레이미 라면 스파이더맨 감독? 아닌가? -_-?
  10. thering

    나이쿤=nykkun님| 오오 [샘 레이미 라면!] 뭔가 공포스러운 맛일 것 같아... 이게 아니라, 스파이더맨 감독 맞아. 물론 [이블 데드]도 감독했는데, [이블 데드]가 그의 재능을 전 세계에 알리게 된 작품이지. 그 작품보면 정말 천재라는 생각이 들 정도...
  11. seimei

    ㅋㅎㅎ
    그럼 일본에선, "사다코v카야코"라는 제목으로 링과 주온의 후편을 찍으면 되겠군요
    ^^
  12. thering

    seimei님| 예전에도 쓰다간 만 기획으로 [사다코 대 토미에]가 있었는데, 분위기에 편승해서 완성해봐야겠습니다.@_@ 그나저나 [사다코 대 카야코]라면 기어가기 승부인걸까요?;
  13. 여러분~~~!!

    부자되세요~~ 가 아니라, 왜 엑스VS세버는 생각하지 못하시는지...
    진정한 VS의 시초 아닌가여? (그 전에 또 있었나... 쩝)
  14. thering

    여러분~~~!!님| [엑스 VS 세버]는 성격이 다르지 않나요? [프레디 VS 제이슨]은 서로 다른 작품의 캐릭터를 크로스오버시킨 작품이고 [엑스 VS 세버]는 오리지널 주인공 두명이 대립하던 작품입니다. 그런고로 진정한 VS라고 볼 수도 없습니다.[여담이자만 영화도 참 지루했던 액션영화였죠]
  15. 난나다

    참나 스폰대스파이더맨은 없남?
  16. 난나다

    젠장 빨간마스크vs구미호 찍으면좋겠다 코미디 잔혹 호러로 ㅋㅋ 아싸 조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