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밤기 늬우스 #1

#1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 이토준지 커뮤니티는 제로보드 4을 이용하여 제작되어 완성단계를 앞두고 있었습니다만, 제로보드 5(zb5)가 발표되어 zb5을 이용하여 다시 제작되고 있습니다. zb5의 버전이 아직 0.0.x라서 불안정한 부분도 많지만, 패치 및 플러그인 업데이트가 빨리 이루어져서 이토준지 팬사이트 공개도 조만간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사실 호러타임즈 이후로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제작 및 운영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제작되는 곳이라 안정성을 기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잘 되면 소스만 고쳐서 이마 이치코 커뮤니티나 잠밤기 커뮤니티에도 도전할지도…)

#2
상영회 장소가 확정되었습니다. 저번 상영회 때도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셔서 상영회 장소가 비좁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50분 정도 참석하실 수 있는 쾌적한 공간으로 결정했으니, 상영회 장소는 바로 충무로에 있는 오재미동 극장입니다.

백작하녀님께서 번역을 빨리 해주셔서, 지금 제가 자막을 만들고 있는데 자막을 처음 만드는 셈이라 작업 속도가 느립니다. 그래도 9월 3일 전까지 완료되리라 생각되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상영회 참석 자격은 전혀 없습니다. 괴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추신] 자세한 공지는 입금 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3
잠밤기 단행본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라고 쓰고 싶지만, 일주일 밖에 안 되서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구입하신 분들의 온라인서점 서평 부탁 드립니다.^^
  1. D.

    아마 친구랑 참석할겁니다. 크흐..
    토요일에 코엑스를 갔다가 반디 앤 루니스를 들렀는데, 화제의 신간?;이라 그런지 미스테리 서적쪽 맨위에 진열되어 있더군요. 어느날 갑자기 6권 옆에. ㅋㅋ 조만간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2. 이왕이면 시간대도 알려주심이 ^^
  3. seimei

    아, 그러고보니 진짜 서평쓰러 가야겠군요^^
  4. 카부터

    빨리 상영회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5. 사유리

    호러타임즈는...-_- 이곳과 관계없는줄 알고.................즐겨찾기 해놨었는데;;
    순간 놀랐다는... 더링님 꺼였구나...=ㅂ=...
  6. margairta

    단행본....대전에 사는 사촌동생 어제 만났는데 저한테 추천해주던걸요! 요즘 뜨고있다던데요.ㅂ.
  7. 달의 축복

    와하하핳'ㅁ' 충무로_+
    가까우니 보러 가 볼까나요'')a
  8. 체셔

    우아앗- 시사회 기대됩니다! /ㅁ/
    단행본,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ㅅ@
  9.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10. evasinji

    흐흑..나두 느므 가고프당..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