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 극장판 2 무대인사

잘 부탁해! 포즈를 취한 배우들

트릭 극장판 2가 지난 06월 10일 개봉을 맞이하여 주연 나카마 유키에(26), 아베 히로시(41), 노기와 요코(71) 등이 무대 인사를 실시했습니다.

지난 2000년 드라마로 시작되어 이번 극장판으로 완결되는 만큼, 배우들도 「마지막이라서 그런지 정말 좋아하는 작품이 되었다」라며 아쉬움을 나타냈으며, 아베 히로시 역시 「70세까지 연기하고 싶었는데, 50세엔 또 한번 하고 싶다」라고 말해 진한 애착을 내비쳤습니다.

배급사인 토호에 의하면 공식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8000만 명을 넘어 속편을 희망하는 이야기도 많아, 흥행 수입이 좋다면 극장판 3도 제작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또한 드라마 시리즈에서 나오코의 아버지 야마다 고조역으로 출연해던 오카다 마스미(70)가 지난 05월 29일에 사망한 것에 대해 노기와 요코(나오코의 어머니역)는 남편을 두 번 잃은 기분이라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여담이지만 시리즈 내내 전통적인 오프닝인 달걀 깨지는 장면에서 이번 극장판 2은 병아리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트릭은 정말 끝일까요?

  1. seimei

    아깝네요..전 특별판도 못 봤는데 말이지요.
  2. 이상한pol.

    노기와 요코씨가 71세였군요@ㅁ@)
    언제 볼 수 있으려나..
  3. 사람사이다

    정말 보고싶네요. 근데 저 포즈 하고는!!! ㅋㅎㅎㅎㅎ
  4. 은설

    아아 트릭..ㅠㅠ 정말 좋아해요!!!!!!! 4기 나온다고 들은거같은데 아니었나보군요~~
    극장판..크으읏...아아 보고싶어라~~ 아베히로시와 노기와 요코가 그렇게 나이많을줄은 몰랐군요..그래도 댜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