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톤

[링크]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블로그(에서 트랙백합니다)

1. 갖고 있는 영화 개수
DVD로는 104편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드라마같은 셋트를 구입하는 편이고 부록으로 받은 것도 상당수 차지하고 있습니다. 디빅파일은 잘 받지 않는 편인데, 개봉가능성이 희박한 영화들은 다운받곤 합니다.(怪談같은 영화들)

2. 최근에 산 영화
쿠리야마 치아키양이 나온 [사국]. 비트윈 5월 할인품목으로 풀렸기에 재빨리 구입했습니다.(영화 자체는 별로...)

3. 최근에 본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3. 말이 필요없습니다.:ㅁ: 요다옹 너무 멋져서 감격했습니다.

4. 즐겨 보는 영화 혹은 사연이 얽인 영화 5편은?
1) 주성치 영화
조금 편칙적인 답변이지만 5편 모두 주성치 영화로 도배될 것 같아서 하나로 묶었습니다. “가장” 즐겨보는 주성치 영화는 [서유쌍기]이고 그 다음으론 소림축구입니다. 특히 우울할 때 서유쌍기가 특효약이죠.

2) 춤추는 대수사선
이것도 조금 편칙적이지만 드라마 전편이 사랑스럽습니다. 물론 극장판도 말이죠. 어서 교섭인 마시타(데스~)가 개봉했으면 합니다.

3) 트루먼쇼
특별히 짐캐리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트루먼쇼에서의 그는 정말 멋있었습니다. 내용 자체도 흥미롭고, 감동적이라서...

4) 살인의 추억
해피엔딩도 아니고 이야기 자체도 꾸리꾸리하지만, 그 특유의 분위기가 압도당하는 느낌이 좋습니다. 한없이 우울해지고 싶을때 보는 작품.(간혹 웃기도함)

5) 엑스파일 DVD
저의 사춘기시절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작품이죠. 특별히 DVD라고 명시한 까닭은 이규화님과 서혜정님의 목소리로 듣는 것이 휠씬 더 좋기 때문입니다. 사실 목소리만 들어도 반가워요!

5. 바톤을 이어받을 5분
어느 분이라도 이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From.BeyonD

    잘 읽었어요.
    준의군도 트루먼쇼를 그렇게 좋아하는지 몰랐군요.
    다음에 시간나면 형과 함께 감상하도록 합시다!!
    서로 후발주자를 지정하지 않은 상태니 제 글도 트랙백하도록 할께요.

    p.s. 잘 지내냐? 날 더운데 몸 관리 잘하고 다음에 언제 보자꾸나!!
  2. 딩딩

    영화취향 비슷해서 너무 반갑습니다! 주성치 영화 광팬+엑파 폐인이거든요
    아직 엑파 시즌2 부터 다시 연구중.. ㅜ_ㅜ
    춤추는 대수사선도 좋아요- 아오시마아아아-

    그나저나 스타워즈 요다의 그 공중회전은 정말 굉장하지 않았나요
    (저도 블로그에 글 엮기 할게요 ^^)
  3. 류죠

    역시 나랑은 상극이야..-_-
  4. Ryuha

    아하하^^ 저도 영화 취향 보고 놀랐습니다.. 주성치+엑파^^ 대수사선은 영화 의외로 재미있어서 놀랐고요.^^3,4,도 역시..^^
    그러고보니 금요일에 ocn에서, 서유기 1,2, 연달아 한다는데 오랜만에 봐줘야 겠습니다..^^
  5. thering

    From.BeyonD님| 저도 티비에서 트루먼쇼할때마다 봐요!!! 더빙판에는 작은 대사까지 놓치지 않게 해주는 면이 있는 터라. 그나저나 요새도 바쁘세요? 종강하시면 한번 뵙죠.^^

    딩딩님| 오오오!!! 저도 주성치 영화광팬+엑파 폐인입니다. 둥둥둥~! 저는 아직 돈이 없어서 시즌 1밖에 못 샀답니다. 흑흑... 그나저나 요다옹의 공중회전 정말 깜찍하고 멋졌습니다.+_+

    류죠님| 허허허.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6. thering

    Ryuha님| 역시 잠밤기에 오시는 분들중엔 저랑 취향이 비슷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잠밤기 만세~! :ㅁ:
  7. 레스톨

    바톤이어 갑니다...
  8. seimei

    아, 요다옹의 그 표정도...최고!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어서 그 다음 날 본 그루지가 하나도 재미없었어요.(영화자체도 별로라고 생각..;;;)
  9. ggkk

    유재석이 정말 오랜만에 스크린에 출현 했군요
    요다...
  10. flytoto

    으악! 소리 납니다. 제 트랙백이 잘못 날라갔어요. 부천아인스월드 그 트랙백은 지워주세요. 죄송합니다.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