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링입니다. 어제 날씨가 매우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상영장소가 적절하지 않아서 굉장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사운드가 빈약한 건 알고 있었지만 저렴한 가격이라는 점에서 토즈를 택했는데, 그 정도일 줄은 몰랐습니다.(흑흑) 다음에는 상영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대여하는 쪽으로 가보겠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부족해서 오신 분들과 제대로 대화를 나누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더불어 인사도) 다음엔 뒷풀이에 오시는 분들이 많도록 시간을 조절해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어제 뒷풀이를 간략히 말씀드리면, 밤새도록 알콜괴담하다가 노래방갔다가 수족관( -_)도 갔다가 첫차타고 끝냈습니다.(추운데 끝까지 계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대전에서 오신 알루미나님 원츄)
다음 모임이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도 많은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_ _) <- 밤새서 헤롱헤롱
44oka
일찍 들어가길 잘했군-_-;
멸치
알루미나
flytoto
담 번 상영회에는 저도 꼭 참가할게요.
Dummy
nykkun
전 다른것들보다도 알루미나님의 노래방에서 M 주제가가 더 무서웠음..
"보이지 않아~~~" -ㅂ-;;;;;
Dummy
선우린
..그런데 첫차라니요 [쿨럭
zerror
몸살로 앓아누웠다가 이제 정신차렸어요...ㅠ.ㅠ;;
갑작스런 추위에 또다시 아파버린게 너무나 한스럽네요;ㅅ;
정말정말 죄송하여요 더링님...ㅠ_ㅠ
harueh
안졸려
가센
복숭아
44oka
seimei
담에는 괴담신이대만 쭉 해보실 생각이 없으시나요?
그리고 여담이지만요, 전 uso에 나왔던 영화 페노미나를 저장해두고 있는데 상영회갔다와서 무서워서 지워버릴까 지금 고민중이에요ㅡ_ㅡ
멋진언니
나오기전에 엘리베이터 앞에서 더링님 머리 보고 갑자기 생각난건데...
가운데 영화중에, 다락방에서 여자머리 사방으로 뻗은모습이.... 더링님 얼굴에 오버랩되면서...-_-;; 넘 무서웠더랬죠.
목메는 기구는 정말 깼음..ㅎㅎ
thering
...하지만 자막 구할 길이 없으니, 10분 이상정도 요청하시면 괴담 신이대 (무자막)상영회라도 고려해보겠습니다.
모군
다음에 또 기회 되거든 그땐 꼭 갈게요~
SenA
빨리 고3끝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