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 꾼 기묘한 꿈

어제도 말도 안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어젯꿈에서 저는 선거에 출마하고 있었습니다. 대통령이었는지, 국회위원이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만- 잠밤기를 등에 업고 출마했던 것 같습니다.( -_) 그리고 선거에 출마했으니 다른 후보들처럼 선거 공약을 내세웠는데, 그 선거 공약이란 바로...

전국의 화장실을 재래식으로 바꾸고, 화장실에 빨간 휴지와 파란 휴지를 배치하도록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꿈에서 깨어나서 생각해보니 정말 말도 안되는(비데라면 또 모를까) 공약을 꿈속에서 당연하다 싶게 내세웠는데, 더 말도 안되는 건 제가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되고 맙니다.

그리하여 결국 전국의 모든 화장실은 재래식으로 바뀌고, 빨간 휴지와 파란 휴지가 걸리게 됩니다.

허나 제게 시련이 닥쳤으니- 당선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화장실 귀신과의 정경유착 비리(화장실 귀신이 화장실 공장하고 있었음)로 인해서 구속되었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역시 개꿈]
  1. Ryuha

    캬하하하^^:: 그리운 괴담이군요, 휴지 시리즈..^^
    ..근데 저거, 항상 언니들이 "휴지 줄까아아아아아!!!" 하면서 놀라게하는 바람에 그 뒤 결과가 전혀 뇌리에 남아있지 않습니다. 패러디 물(신문지 등의...;;;)만 생각나네요.;; 어쨌든 멋진 꿈입니다. 국회의원 선거 정도라면 정말 저런 조약에 표 던질 지도 모르겠습니다.;;;
  2. ??

    으하하하!!! 더링님을 국회로~!!!
  3. 하루

    키키님 원츕니다! 다함께 더링님을 국회로!
  4. thering

    Ryuha님| 귀신이 [빨간 휴지 줄까? 파란 휴지 줄까?]라고 물었을때 빨간 휴지를 달라고 하면 온 몸의 피를 뽑아내서 온 몸을 피로 적시게 한 후에 죽는다고 합니다. 또한 파란 휴지를 달라고 하면 역시 피를 전부 뽑아내서 얼굴이 시퍼렇게 된 채로 죽는다고 합니다.

    키키님| 헛헛- 제가 워낙 친(親)비리적인 사람이라서 국회로 보내시면, 국회위원으로서 의무를 잘할 자신이 있습니다.

    하루님| 국회라... 만약 국회위원이 된다면 저도 묵주 백개를 받으러 호텔로 갈 수 있게 되는 겁니까.>_</
  5. JJin

    책임지세요..회사에서 이거보고 웃음 참느라 질식하는 줄 알았어여;ㅁ;
    저도 이렇게 잼있는 꿈을 꾸면 좋겠네요.
    기승전결도 있고;;;
    (항상 리플 안남기고, 걍 잼있게 보고 갔었는데, 오늘 넘 웃겨서 한줄 남깁니다;)
  6. 날개

    쿡쿡..
    다 좋은데, 재래식 화장실은 불편해요오~
    공공 화장실의 여러 칸 중에서 한 칸만 재래식으로 바꿔서
    귀신들에겐 일자리를, 사람들에겐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건 어떨지..?
  7. tonicjin

    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크하하하하 크하하하하하하하
    어억....숨이......-_-;;; (뻐끔뻐끔)
  8. 멋진언니

    웃겨 돌아가시는줄 알았어요.. 풉.ㅎㅎㅎㅎㅎㅎ
  9. 소령

    ㅋㅋㅋㅋ 진짜 웃겨요 ㅋㅋㅋㅋㅋ 아 배아퍼라 ㅋㅋㅋㅋㅋ
  10. thering

    JJin님| 안녕하세요? JJin님.(_ _) 이렇게 댓글을 통해서 새로운 분들과 만날때마다 기분이 참 좋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날개님| 만약 꿈을 더 꿨었더라면 비데 사용시 처벌되는 법까지 나왔을지도 모르겠습니다.( -_)

    tonicjin님| 핫핫- 저의 개꿈이 여러분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그나저나 아까 뉴스를 보니까 영화배우 [이은주]씨가 자살했다고 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_ _)
  11. thering

    멋진언니님| 돌아가시면 곤란합니다.^^ 그나저나 올 겨울에는 눈이 와서 참으로 서운한 겨울이었는데, 오늘 눈이 많이 와서 참 좋습니다.>_<

    소령님| 큭큭- 사실 저런 꿈보다는 돼지꿈이나 조상님께서 번호를 찍어주시는 꿈이 더 좋습니다...
  12. 카마이타치의밤

    빨간휴지줄까 파란휴지줄까?~
    전신문지쓰는데..
  13. thering

    카마이타치의밤님| 만약 꿈이었다면 카마이타치의밤님도 구속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제가 만든 법률에 의해서 말이죠.^^
  14. 헤더

    지나가면서 가끔씩 들어와 글을 읽고 갑니다. 참..기묘한 글 많더만요;
  15. thering

    헤더님| 감사합니다.(_ _) 본능에 충실하려고 블로그에 기묘한 이야기만 올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16. zerror

    저도 며칠전 어이없는 꿈을 꾸었다죠...
    대략 저희 아버지가 제 나이또래의 동남아계 여성과 결혼하려고 하여 맞선을 주선하는 꿈을꾸었...((( __;;
    엄마 미안♡
  17. 닭띠소녀㉪

    푸,,풉,,푸하하하핫~~!! 아, 이러면 안되는데>ㅁ< 너무 웃겨서,, 푸하하핫!! 이 이야기를 읽으면서 갑자기 떠오른 이야기가 하나 잇엇으니,, 한 어린 소년이 시골 화장실에 갓는데 갑자기 변기에서 손이 쑥!튀어나오더니 "빨간휴지줄까, 파란휴지줄까"하더라구나아~+ㅁ+ 얼쑤! 글쎄 그 소년이 하는 말이이이~>_< "나는 신문지로 닦는다네에~"=ㅁ=;;; 아무튼 저도 며칠전에 꾼 어이없는 꿈,, 제가 방안에 가만히 앉아잇엇는데 갑자기 땅이 쑥!꺼지더니 제가 무슨 커다란 대회장(올림픽 대회장이엇던것 같음) 순위석 1등석에 태극기를 두르고 자랑스럽게 앉아잇더라는=ㅁ=;; 제 머리만한 금메달을 목에 걸고 말이죠;; 하핫,;
  18. shushu

    너무 진지하게 머릿속에 상상이 되어서 (TV 에 후보자들과 토론하는 더링님도 상상) 미친듯이 웃었습니다.ㅜ_ㅜ 그나저나 색동휴지들에 향도 넣어주실꺼죠?(..)
  19. 빠샤~

    이야~ 이렇게 정치적인분이셨을 줄이야~ㅋㅋㅋ
  20. thering

    zerror님| 핫핫- 정말 어머니께서 알게 되시면 크게 분노하실만한 꿈인 것 같습니다.(엄마 몰래 적으세요~)

    닭띠소녀㉪님| 헉- 닭띠소녀㉪님 머리만한 금메달이면 엄청난 금이 아닌가요?+_+(...조금만 떼주시면 안될까요)

    shushu님| 으하하핫~ shushu님 댓글을 보고 저도 다른 후보자들이랑 토론하는 절 상상했습니다. [여러분 용변처리는 나아지셨습니까?] 이런 식으로 말이죠.
  21. 판피린

    더링님/ 닭띠소녀님의 큰머리가 그렇게 부러우셨습니까? 조금만 떼달라니요 ( -_-)
    추신. 닭띠소녀님의 머리가 진짜 크다는건 절대 아닙니다 :)
  22. 판피린

    저것이 바로 희대의 뇌물수수사건 X간게이트!
  23. thering

    빠샤~님| 사실 제가 좀 정치적입니다....라고 쓰고 싶었지만 맨날 초딩들이랑 악플씨름이나 하고 있는 처지로선 슬프기만 합니다.ㅜ_ㅡ
  24. thering

    판피린님| 아니아니 그게 아니라;ㅁ; 닭띠소녀㉪님만한 금메달을 조금만 떼달라는 것이었습니다.( -_) ...사실은 요새 인육이 좀 &#46489;기기도 하긴 합니다만. 그건 그렇고 명칭이 좀 거시기합니다. 뒷*게이트라...
  25. 비둘기

    꿈의 세계는 알 수가 없지요. :-)
  26. thering

    비둘기님| 앗앗- 혹시 예전에 이글루쓰시던 [비둘기]님 맞으시죠? 전에 잠수타신다고 하시면서 폐쇄하셔서 블로그 접으셨나 했는데,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혹시 엄청난 뒷북인가요?]
  27. 지렁이

    화장실을 재래식으로 해서 귀신을 등장시킨것은 좋았는데..
    결국 비리로 잡히다니..
    결국 정치권은 비리로 시작해 비리로 끝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아닐지..
  28. 비둘기

    네, (직장 상사에게 들켜서) 폐쇄했다가 다시 몰래 돌아왔어요. ( ' _')
    그래도 계속 '읽으러' 돌아다니기는 했습니다.
  29. 대뇌직격

    그 꿈속에서 더링님의 화장실 공약 선거 참모 & 대변인(大便人) 역할을 맡았던 제가 한 말씀 올리겠습니다.


    << 재래식 화장실의 설치 이유 >>

    1. 현재 지구는 폭발적인 인구 증가로 인해 물이 부족하다. 따라서 수세식 화장실은 인류 미래의 걸림돌이며 부르조아의 허영일 뿐이다! 재래식 화장실만이 살 길이다!

    2. 생성물(?)을 장기간 숙성(;;;)시켜 유기농 농작물 재배에 활용하면 재배 비용도 줄어들고 화학합성비료 사용도 줄어들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3. 갈 곳을 잃어가고 있는 흡연자들의 안락한 휴게실로 활용할 수 있다! 거기다가 담배냄새와 X냄새가 서로 중화되어 사라지므로 더욱 좋다! (혹은 둘 다 냄새가 너무 지독해질지도 모르지만;;;)

    4.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화장실 몰카의 문제도 조금쯤은 해결할 수 있다! 그거 설치하다가 미끄덩~해서 밑으로 떨어지면 퐁당~♡이다 -_-;;; 그야말로 X된다;;;

    5.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생활의 활력을 찾아준다! 짧은 거리도 자기발로 걷지 않고 교통수단을 이용하려는 나약한 현대인들. 초중고등학교 체력장의 결과를 봐도 그것은 여실히 드러난다. 현대인들이여, 재래식 화장실을 이용하라! 어느새 두 다리에 힘이 불끈 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6. 주의력, 집중력을 길러주어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볼 일을 볼 때 재래식 화장실에 액체상태의 물질이 충만할 경우 퐁당~하는 맑고 경쾌한 소리가 나며 X물이 튀어오른다.(;;) 신체(굳이 예를 들자면 히프~♡)와 의복에 그것이 접촉하지 않게 하려면 X물이 튀어 오르는 시간, 높이, 각도등을 순간순간마다 정확히 알아차려야 한다. 그리고 그에 앞서 X물이 튀어 오르지 않게 근육의 조절(;;)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이것을 되풀이 하는 과정에서 자신도 몰랐던 여러가지 능력들이 개발되며 이것은 직장인, 운동선수에게 이롭고 특히 학생들에게 크나큰 도움이 된다!


    << 빨간 휴지, 파란 휴지의 배치 이유 >>

    1. 현재 지구는 폭발적인 인구 증가로 인해 나무가 부족하다. 종이는 펄프로 만들고 그 펄프는 나무에서 나온다. 계속해서 새하얀 휴지를 만들어 내자면 나무들은 사라져 버리게 된다. 재생종이로 만들어 쓰는 것이 대안 중 하나인데, 새하얗게 만들려면 강력한 화학약품으로 탈색하므로 인체에 해롭다. 하지만 인체에 무해한 천연, 인공색소로 염색을 하면 그런걱정은 사라진다! 나무를 살리자, 지구를 살리자! (녹색 휴지가 없는 이유를 굳이 캐물으신다면 대답해드리는 것이 인지상정! 호박잎등의 녹색 이파리등이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예전부터 널리 사용중이므로 녹색 휴지는 설치 안해도 되는 것입니다.)

    2. 원색적인 휴지가 눈에 적절한 자극을 주어 현대인들의 시력 보호에 힘이 될 것이다!



    << 화장실 공장주 - 귀신과의 정경 유착 의혹에 대한 항문 (抗文) >>

    이것은 더링님의 정치적 권력 상승을 시샘하는 수세식 변소파 & 비데 제조업자들이 합동으로 지어낸 헛소문입니다!
    더링님의 결백함은 훗날 역사가 말해 줄 것입니다!
    그러니 사건 관련 역사서적 & 다큐멘터리가 나올 때까지 50년만 기다려 주시고 한 번 속는 셈 치고 더링님을 국회로 다시 보냅시다!


    덧붙임 : 이 세계는 썩어 있따!!!!!! Spoken by 이루파라쵸사마
  30. thering

    지렁이님| 정계에 진출하기 전에 꿈에서 벌써 비리를 저지르다니... 이건 역시 정계에 진출해선 안된다는 예지몽같습니다.

    비둘기님| 헛헛- 난감하셨을 것 같습니다. 지인들중에도 자신의 블로그을 가족이나 상사에게 들켜 폐쇄하신 분들이 있어 공감됩니다.

    대뇌직격님| 어쩐지 꿈 속에서의 선거 참모 & 대변인(大便人)이 낯익다 생각했는데, 대뇌직격님이셨다니!!!(주: 사실 한번도 뵌 적 없음)

    꿈속에서의 저는 분명 화장실 귀신으로부터 뒷돈을 받았기에 저런 공약을 펼친 것이었는데, 제1참모 대뇌직격님께서 저런 논리로 절 방어해주셨던 게 문득 떠오릅니다. 그리하여 저의 석방을 위해 여기저기 뛰어다니시던 대뇌직격님.ㅜ_ㅜ 그리하여 나중에 풀려난 후에 수세식 변소&비데 처벌법을 개정하게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역시 후세가 판단해줄 것입니다. 50년 후에 다시 [그때 그 사람들 2]로 만들어질 예정이니, 그때까지 기다려봅시다.>_<

    [추신]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파란 휴지는 사용 후에 몽고반점이 생긴다는 이유로 회수되었다고 합니다.ㅜ_ㅡ
  31. 제길삐삐

    빨간 휴지와 파란 휴지를 쓰면 왠지...
    응아를 닦을때 궁댕이에 물들을 것 같다는..
    빨간 궁댕이를 만들어줄까~ 파란 궁댕이를 만들어줄까~
    헉..ㅡㅡ;; OTL...
  32. 오니즈카 카부토

    더링님은 아무래도 세상이 원하는 존재인 것 같습니다 ;ㅂ;
  33. thering

    제길삐삐님| 으하하하! [빨간 궁댕이를 만들어줄까~ 파란 궁댕이를 만들어줄까~] 보고 미친듯이 웃었습니다.

    오니즈카 카부토님| 그럴리가 있겠습니까- 혹시 그렇다쳐도 난세엔 저보다 뛰어난 영웅들이 많아서 저로선 상대도 되지 않는 답니다.^^
  34. 닭띠소녀㉪

    어어엌ㅠㅠ 제머리가 크다니이이~우아앙ㅠㅠ 충격먹엇어요;; 더링님, 판피린님!!=_= 별로 제더위 다 사가세요!!>_< ps로, 은주언니ㅠㅠ 정말 팬이엇는데,, 좋은 곳으로 가서 행복하게 사세요
  35. seimei

    ㅎㅎㅎㅎㅎ 더링님 아무래도 진찰을 받아보시는게 어떨까요?
    참 꿈도 칼라풀 하게 꾸십니다 ㅎㅎㅎㅎ
  36. thering

    닭띠소녀㉪님| 아니아니 닭띠소녀㉪님 머리가 크다는 말이 아니라, 금메달이 크다는 거였는데.( -_) [추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seimei님| 고백하자면 이미 탈출한 상태라서 진찰받으러 갔다간 영영 못 돌아올거라 생각됩니다...
  37. 명탐정

    이런 당신도 비리를 저지르는 사람이었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