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령 극장판 흑주령(呪霊 劇場版 黑呪霊)

수신 메시지가 있습니다(着信アリ)의 흥행과 일본 공포영화의 해외 리메이크가 계속되어, 공포영화가 주목받고 있는 요즘. 투고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옴니버스 형식의 본격 공포영화, 정말 있었던 무서운 이야기 원령 극장판(呪霊 劇場版 黑呪霊)과 동시개봉되는 또 하나의 공포영화, 주령 극장판 흑주령(呪霊 劇場版 黑呪霊).



"악령에 홀린 검은 소녀를 만나면..."





악령에 홀려 죽은 소녀의 영혼이 진정한 어둠의 영혼이 되어 현세를 방황한다. 그 소녀를 만난 사람은 저주를 받고, 그 사람을 만난 사람마저 저주를 받게 된다.



인터넷으로 퍼진 검은 소녀의 저주. 무시무시하고 잔혹한 소문이 현실이 되어 주인공 노리코를 덮친다!



주령 극장판 흑주령 - 예고편 보기



주령 극장판 흑주령 HP: http://www.pal-ep.com/jyurei/kurojyurei-top.htm
  1. only+

    으흑.;; 혼자있는데..저런거 보여주시면.ㅠㅠ
  2. thering

    only+님| 그래도 한밤에 배고플때, 맛난 음식 사진이 있는 블로그보단 낫지 않나요? 그게 저한테는 무서운 것들이던데.^^;;
  3. 예지맘

    깜짝이야..ㅡㅡ;
    들어오다가 놀랬습니다...헤헤헤....
  4. thering

    예지맘님| 사실은 메인에 자극적인 사진 올려놓기에 맛들였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이 영화들로 끝내야겠죠. 다시 괴담 체제로 돌아가야하니까요.
  5. 소마

    압박이야..ㅡㅡ;;
    시선이동을 위해서 빨리 지나감..ㅡㅡ;;
  6. Sensui

    오늘 무서운 영화나 볼까..;
  7. thering

    소마님| 이 사진을 보고, 책상 밑을 보면 왠지 이 처자가 쳐다보고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나요?^^;;

    Sensui님| 그렇습니다~ 오늘처럼 화창한 봄날인 날씨에는 공포영화를 살짝 때려주는 것이 풍류가 아닌가 싶습니다! (ㄱ군: 절대 아냐!!!)
  8. 극미소년

    아 .. 재밌을꺼 같네요. 몇년전에 일본 갔을때 우소를 엄청 재밌게 봤는데 .. 우리나란 왜 저런 괴담류 프로그램이 적은걸까요.
  9. thering

    극미소년님|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소 JAPAN] 재밌죠.^^ 영화 카테고리 보시면 [심령영상을 보자!]라는 글이 있는 데, 그 글에 소개된 사이트에, 우소재팬에 나왔던 영상들도 있으니, 한번 가보시는 걸 좋을 듯 합니다.

    음, 우리나라에 괴담류 프로그램이 없는 건, 국민정서를 해친다는 일부의 여론때문이죠. [이야기속으로]나 [토요 미스테리극장] 그리고 [전설의 고향]이 인기리에 방영되었을때, 미신을 조장하여 국민정서를 해친다는 잘나신 분들의 의견에 의해 해당 프로그램이 경고먹고 일쑤였답니다...
  10. 철들지않는아이..

    재밌어 보이긴한데 왠지 주온의 색이 넘 강하군..
    그래도 보고 싶도다..
  11. thering

    철들지않는아이..| 선전문구에도 [주온의 시미즈 다키시감독의 뒤를 잇는]이라는 말이 있지. 솔직히 일본 공중파에서 하는 심령드라마수준이 아닐까 생각중.
  12. 배화교[교주]

    일본유령은...기어다니는걸 좋아하네요...
  13. thering

    배화교[교주]님| 예전부터 간간히 기어다니는 귀신이 있었습니다만, 불세출의 히로인 [사다코]양의 임팩트가 너무 강렬한 나머지, [링] 이후의 귀신들은 모두 기어다니게 되었죠. 귀신들사이에서도 트랜드가 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