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잠밤기의 더링입니다.
투잡(Two Job)도 모자라서 쓰리잡(Three Job)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만, 드디어 지겹고 지겨운 외주작업을 끝마쳐, 본래의 투잡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바빠서 원래 계정이 삭제된 줄도 모르고 지냈는데, 그간 썰렁했던 잠밤기도 이젠 안녕. 앞으로 업데이트의 폭풍이 닥쳐올 것을 약속해드립니다.
그러고보니 정신없이 지내다가 여러분께 이야기하지 못한 것이 있는데, 사실 제가 일주일 전에 모 잡지(비밀~)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인터뷰 내용은 물론 도시괴담에 대한 것들인데, 그간 제가 바쁘고 게을러서 블로그에 올리지 못했던 도시괴담에 대한 내용들이 수록됩니다.(이래야 판매부수가 올라가겠죠?)
참고로 인터뷰한 잡지는 전국적으로 절찬리에 판매되는 유서깊은 잡지입니다. 다음 달을 기대해주시길.(_ _)
[추신] [실화괴담 신미미] 공동구매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feveriot
'유서깊은'...
여성동아?
더링
Kain
쓰리잡이라니~대단하세요~
더링
秀眞
...뚜쉬~~
더링
zerror
[바빠서 원래 계정이 삭제된 줄도 모르고 지냈는데, 그간 썰렁했던 잠밤기도 이젠 안녕. 앞으로 업데이트의 폭풍이 닥쳐올 것을 약속해드립니다.]
이 문단 뒷부분에 (거짓말이지만..)이 붙어있을까봐 순간 걱정했었답니다;;;
모 잡지라...다음달이면 볼 수 있겠죠^^;?
더링
사실 (거짓말이지만)을 붙이려다가 너무 관리를 못했던터라 붙이지 못했습니다.ㅜ_ㅡ
(추신) 잡지 나오면 어떤 잡지인지 공지해드리죠.
ming
참, 인사도 없었네... 안녕하세용~
올 여름 이후로 계속 이곳에 늘어붙어있는 ming 입니당 ㅎㅎ
폭풍 업뎃- 미리 감사드릴께요~!
더링
업데이트 못하면 큰일인데... 하고 말이죠.ㅜ_ㅡ
44oka
더링
kainal
더링
안졸려
업데이트폭풍 팍팍 날려주세욧!
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