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귀야행 13권

파마한 거 아님

제목: 백귀야행
작가: 이마 이치코
가격: 4000원

백귀야행 13권이 나왔습니다. 예전 같으면 단행본과 단행본 사이의 텀이 1년 정도 되었는 데, 요새는 1년도 안되서 나오는 터라 팬으로서 기쁩니다. 다만 만화계에서 철수한 시공사에서 나오는 터라 언제 안 나올지 불안합니다.

각설하고 이번 13권은 근래의 백귀야행 에피소드중에서 상당히 흥미로운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특별한 위기감없이 진행되던 백귀야행이 나름대로 위기 상황을 맞았다고 할까요?(허나 역시 스케일이 소소하긴 합니다만...^^) 무적이라고 생각했던 아오아라시에게 닥친 위기와, 아키라와 사부로의 애뜻한 사랑의 행방이 흥미로웠던 13권이었습니다.

계속 읽기(애교 스포일러 있음)

  1. topaz4u

    더링님 시공사 만화 아예 접은건 아니구요
    백귀야행이랑 스킵비트 같이 잘나가는거 뒷편은 계속 찍을거라고 하더이다..
    본인이 만화도매점에서 일하는 관계로 저희 사장님께 들은 정보이오니
    신빙성 없는 말은 아니랍니다 ^^; (시공사는 직거래하기 때문에...)
  2. 복숭아

    즈카사의 비중을 늘려달라~!!! ㅠ.ㅠ
    그래도 이번권은 상당히 빨리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 속도로만 나와줘도...
    (그리구 54화 내용 좋습니다..소근소근..아저씨와 소녀 커플은 로망인거에요~^^)
  3. zeizei

    오오, 이것만 봐도 왠지 흥미진진해 지는군뇨! 이상하게 연애물로 빠지는 듯 해 초기의 백귀야행이 아쉬웠지만..어쨌든 구입하러 가야겠군요.
  4. zerror

    오오오!!!간만의 걸귀 아오아라시 등장!!!
    보러갑니다아아~ㅌㅌㅌㅌㅌㅌㅌㅌㅠ0ㅠ♡
  5. seimei

    젠장, 12권도 못 봣는데. ㅠㅠ
  6. jhmin76

    하두 안 나와서 11권 이후로 기대를 져버리고 있었더니 12권에 이어 13권까지 언제나왔대요? 얼른 가서 찾아봐야겠네요^^
  7. aa

    그렇습니다...13권까지 나왔는데...ㅠㅠ 저도 즈카사의 비중이 좀 더 컸으면 좋겠어요 ㅠㅠ
  8. S_triker

    백귀야행 ;; 우리학교 도서실에 있던 ㅋ
  9. tbkpept

    oeEMWI <a href="http://mkipxnrjyohw.com/">mkipxnrjyohw</a>, [url=http://zxzevhwouzov.com/]zxzevhwouzov[/url], [link=http://ehmxvmxallbo.com/]ehmxvmxallbo[/link], http://xczhglvuhcm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