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 Project 내한 FAQ

행사안내

공연장인 국제무역전시장내 국제회의장

1. JAM Project 싸인회
5월 27일(토) 오후 4시30분 SETEC 이벤트무대

2. JAM Project 공연
5월 28일(일) 오전11~1시 사이 SETEC 국제 회의장

1. 싸인회와 공연은 무료인가요? 아니면 돈을 받나요?예 싸인회 및 공연은 무료입니다. 단, sicaf 전시장 입장권이 있어야만 참가가 가능합니다.

2. 싸인회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싸인회는 5월 27일 토요일 4시30분 SETEC 기업전시관 내 이벤트 무대(실내)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싸인회 2시간전에 싸인권을 전시장 내 로비 인포데스크에서 배포합니다. 싸인권 1장으로 카케야마씨와 엔도씨 싸인을 같이 받을 수 있으며 싸인권은 150장 배포합니다.

3. 별도 상품에 싸인을 받을 수 있나요?
JAM Project와 관련된 용품의 싸인의 경우 상품 1개로 제한합니다.

4. 공연장은 어디인가요?
서울무역전시장(SETEC)내 국제회의장에서 합니다.

5. 공연은 몇 명이나 입장이 가능한가요?
공연입장은 300명으로 제한합니다.

6. 공연 입장권은 어떻게 받나요?
공연 입장권은 행사 1시간 전(오전 10시) 전시장 내 로비 인포데스크에서 300장을 선착순으로 배부합니다.(1인1매) 단, sicaf 전시장 입장권이 있어야만 참가가 가능합니다.

7. 입장권을 받기 위해 1시간보다 더 이전에 기다려서 줄을 설 수 있나요?
인포데스크는 전시장내에 있기 때문에 전시장 개장시간(10시)이전에는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때문에 매표소 앞의 별도의 대기장소를 마련해서 그곳에서 먼저 대기하셨다가 안내에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8. 공연에는 어떤 노래를 부르나요?현재까지 확정된 곡은 카게야마 히로노부 - CHA-LA HEAD-CHA-LA, Heats / 엔도 마사키 - 용자왕 탄생, 폭룡전대 아바레인저입니다.

<드래곤볼>, <겟타로보>, <가오가이가> 등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도 수많은 매니아 팬들을 거느린 일본의 애니메이션 전문가수 JAM Project’맴버들이 처음으로 한국의 팬들을 만나기 위해 찾아 온다.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SICAF)과 일본의 솔리드복스사의 공동초청으로 성사된 이번 방문은 SICAF 행사 기간 중 5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의 일정으로 이루어진다.

JAM Project’는 Japan Animationsong Makers의 약자로, 일본의 애니메이션송을 주도하고 사람들이 즐겨 부르는 애니메이션송을 만들기 위하여 결성된 애니메이션송 전문 프로젝트 그룹이다.

남성멤버 4명(카케야마 히로노부, 엔도 마사아키,키타타니 히로시, 후쿠야마 요시키)과 여성멤버 2명(마츠모토 리카, 오쿠이 마사미)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에 방한하는 멤버는 리더인 카케야마 히로노부와 멤버인 엔도 마사아키이다. 특히 카케야마 히로노부는 1977년에 데뷔하여, 1989년 <드래곤볼Z>의 오프닝곡인 ‘CHA-LA HEAD-CHA-LA’ 음반으로 13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애니메이션 주제가로서는 최초로 오리콘 차트 3위까지 올랐다. 2000년 ‘JAM Project’를 결성하여 일본의 애니메이션송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일본뿐 아니라 프랑스, 브라질, 홍콩 등 전세계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음에도 공식적으로 한국 방문을 한 적이 없는 ‘JAM Project’는 자신들의 노래를 듣고 즐기는 한국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이번 방문을 결정하였다. 인터넷으로 이번 내한 소식을 접한 매니아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28일 있을 공연에는 많은 매니아들이 모여, 큰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내한에 맞추어 5월 27일에는 SICAF 만화애니메이션 전시가 펼쳐지는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팬 사인회, 28일에는 한국 팬과의 팬미팅 및 공연 행사가 펼쳐진다. 팬 사인회 및 팬미팅 참여는 서울무역전시장(SETEC)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JAM Project’의 내한으로 더욱 풍성해진 SICAF는 5월 24일부터 28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과 CGV용산에서 펼쳐진다.
  1. (par)Terre

    :ㅁ: 몰래 공연 실황 녹화해 오세요...
    (용자의 열혈을 느끼고 싶어요!!)
  2. Flypup

    우어어어어 ;ㅁ; 피가 끓습니다 ㅠㅠ 뭐 한 열시간 전부터 기다리면 되는거죠<-
  3. 조나단

    갈까 했습니다만.... 300명제한....(게다가 싸인은 100명제한....)

    그냥 집에서 작업이나 해야겠습니다.

    (싸이버스타아아아아!!!!)
  4. 후유카제

    전 싸인도 받고 공연도 구경했어요!! 엔도랑 카게야마랑 정말 최고!! 엔도에게 "다이스키데스(좋아합니다.)라고 했더니 "헤헤"라며 그 특유의 웃음을 보여준!! 얼굴도 다들 탱탱하시고(?) 공연도 끝내주고!! 솔직히 굉장히 작은 무대였는데!! 완전 그들은 열혈 그 자체였습니다!!!
  5. (par)Terre

    후유카제님 염장.. :ㅁ:
  6. 후유카제

    앗! 죄송해요;; 흥분해서;ㅁ; 쿨럭;;<-맨날 눈팅만 하는 주제에!!
  7. 지렁이

    공연 출입줄... 제 앞 30미터 앞에서 끊겼습니다!!
    ..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습니다..